베트남.하노이.그랩GRAP.그랩사용방법.유심

해외놀러

베트남.하노이.그랩GRAP.그랩사용방법.유심

별님cong 2020. 3. 20. 13:39
728x90
반응형

[베트남.하노이.그랩.GRAP.유심]

2018.12.

여자 셋이가는여행

택시사기니, 잔돈은 안준다더니, 안좋은 얘기들만 기억에남아 택시타야하면 무조건! 그랩을 쓰기로함

전화할일은 없으니까 공폰에 베트남유심사서 테더링으로 셋이 같이 포켓파이처럼 사용함

한국에서 구매했고 15,000원?정도에 구매.

10일인가에 8GB. 4일여행에 남아 돌았습니다.

 

 

그리고 도착첫날ㅠ

베트남공항에서 일부환전하는데

핸드폰 그랩화면만 보여주며 호객하는 아저씨가 있었음. 처음엔 무시했는데

그랩부르고 기다리는데 본인이라며 다른곳으로 데려감. 골프장차를 타고 공항밖으로 나가는데 그랩기사님은 메세지로 어디냐하고... 당황스러워 내리니 다른 차번호에. 너맞냐 하니 친구라함...

that's ok 한마디하고 조금 이동해 그랩을 다시 부름.

(혼자였음 무서웠을거같아요)

 

그래서 여행내내 차번호 확인만 열심히^^

우선 그랩 GRAP어플설치시 sms인증이있으니 국내에서 깔고 가는 게 좋습니다.

 

우린. 3명이라

4인승으로 항상 이용

(차종류도 나와서 토요타,기아,현대 진짜다양하게 탐)

CAR. 클릭후

현재위치. (직접입력도됨)

갈곳. 도착할위치를 검색

(베트남어로 된 주소를 영어키패드로 입력해서 이용함. 큰 관광지는 관광지명칭만으로도 나옴)

그리고 BOOK. 클릭하면

근처에 있는 차가 나오고

기사님 사진,차번호,차 기종,도착예정시간,차량의 현재위치,비용이 나옴.

그래서 한마디없이 도착지에 도착하고 비용지불한 경우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돈 준비필수!!

(한두번 잔돈이없다며...자연스러 더받아가기도함)

그랩에 나온 차번호 확인!!

택시사기 무서워요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