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가든스바이더베이.슈퍼트리쇼.가든랩소디

해외놀러

싱가포르.가든스바이더베이.슈퍼트리쇼.가든랩소디

별님cong 2023. 7. 5. 16:44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2023.06.03~06.06

3박 4일. 4인 가족.

 

드디어 싱가포르 여행의 마지막 기록입니다. 

마지막 날은 오전에 호텔 수영상에서 놀고 바로 창이공항으로 출발했기 때문에 별다른 일정이 없었어요. 

셋째 날 마지막 일정.

마리나베이 스펙트라 라이트&워터쇼와 함께 싱가포르 야경 하면 빠지지 않는 가든스 바이더 베이 슈퍼트리쇼입니다. 

게다가 둘 다 무료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무료지만 퀄리티는 아주 대박. 진짜 인상 깊었어요. 

 

[가든스 바이더 베이 슈퍼 트리쇼 가든 랩소디]

공연시간 : 매일 저녁 19:45, 20:45 

10~15분 정도 진행. 

 

 

구글 지도 이미지입니다. 

저는 마리나베이 샌즈 몰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바로 가든스 바이더 베이로 이동했습니다. 

그래서 마리나베이에서 찾아가는 방법만 적었어요. :) 

 

지도만 보고 외부로 나가서 찾아가려고 했다가 아주 진땀 뺐었어요.. 

외부로는 길이 없어서 사람들한테 물어가며 연결 다리를 찾아 올라갔습니다. 

 

저 지도상 마리나베이랑 가든스바이더베이가 연결되어 있는 중앙 초록선 보이세요?

그게 연결 다리에요. 마리나베이 호텔 쪽에서도 엘리베이터로 올라갈 수 있고, 마리나베이 샌즈 몰에서도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샌즈 몰에 보면 입구 쪽에 이렇게 천장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처음에는 관심 없었는데 돌아가는 길에 와보니 여기더라고요. ㅎㅎ

여기로 올라가면 가든스바이더베이로 바로 갈 수 있는 다리가 있습니다.

그냥 쭉 걸어가기만 하면 돼요!!

마리나베이 샌즈 몰에서 쭉 오다 보면 중간에 마리나베이 호텔을 관통해서 지나갑니다. 

외부에 있는 전용 엘리베이터로도 연결 다리에 올라올 수 있고 6층 높이예요.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가든~ 만 말해도 알려 주심. 

하지만 외부 엘리베이터 찾는 게 저는 좀 어려웠어요. :(

이건 가든스바이더베이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에요. 

다리를 건너면서는 길 찾느라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어요. 하하.. 

이렇게 싱가포르 플라이어와 야경 보면서 다리를 지나가다 보면  불 켜진 가든스바이더베이가 보입니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야경도 구경하고요. 

생각해 보니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 묵으면 방향에 따라 가든스바이더베이 뷰네요. 진짜 부럽다. 

저는 야경만 보느라 슈퍼트리쇼만 봤지만

가든스바이더베이도 엄청 커요. 

Flower Dome, Cloud Forest 등이 있습니다. 

여행가기전에 조사하면서 보기로는 플라워돔+클라우드포레스트 입장료가 28 SGD였어요. 

 

슈퍼트리에서도 입장료가 있는 곳이 있어요. 

[OCBC 스카이웨이]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오후 9시 (입장마감 8시 30분)

입장료 : 12 SGD (성인 기준)

저위에 슈퍼트리 사이를 걸을 수 있는 스카이 웨이.

다 연결된 건 아니고 3개 정도 트리를 왔다 갔다 할 수 있어 보였어요. 

[슈퍼 트리 전망대]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오후 9시 (입장마감 8시 30분)

입장료 : 14 SGD (성인 기준)

가장 큰 슈퍼 트리 위에 올라갈 수 있는 전망대예요. 

 

19시 45분 공연 보고 사진 찍다보니 이미 입장마감이었어요. 

혹시 야경 보러 가신다면 미리 가서 스카이웨이랑 전망대 먼저 보세요. 하하. 

입장료도 만만치 않아서 고민하긴 했겠지만 마감되었다고 하니 더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시작하기 5분 전에 도착해서 빈자리에 냅다 누워서 봤어요.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가득했었지만 나름 괜찮은 자리였던 것 같아요. 

 

인어공주 OST, 캐리비안 해적 OST 등과 함께 조명이 들어오니까 진짜 예쁘더라고요!! 

진짜로 꼭 보세요. 

조명도 조금씩 색이 바뀌기 때문에 사진 찍을 때마가 다른 느낌이고

실제로 보면 높이도 엄청 높고 넓어서 그런지 진짜 멋있었어요.

조금 일찍 가서 자리를 잡고, 꼭 누워서 보는 게 좋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