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팀호완 (마리나베이샌즈몰)

해외놀러

싱가포르.팀호완 (마리나베이샌즈몰)

별님cong 2023. 7. 3. 14:14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2023.06.03~06.06
3박 4일. 4인 가족
 
여행 일정 기록도 이제 막바지네요. 
셋째 날 저녁 메뉴였던 팀호완입니다. 
딘타이펑과 팀호완 둘 다 가보려고 했었는데 일정상 같은 날에 방문하기에는 메뉴가 겹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는 포기하고 팀호완만 방문했어요. 
저녁을 먹고 가든 바이 더 베이 슈퍼 트리쇼를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팀호완 TimHoWan]
 

 

마리나베이 샌즈 몰에 들어가서 이 물길을 따라 쭉 걸어가면 
끝 쪽에 물이 내려오는 곳이 있어요. 
여기서 왼쪽으로 쭉~ 걸어가면 길 오른쪽에 팀호완이 있습니다. 

5시쯤 방문했나.
좀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메뉴판을 보고 테이블에 있는 QR코드로 주문을 합니다. 
결제는 나갈 때 카운터에서 한 번에 진행해요. 
메뉴판이 크게 잘 나와있어서 메뉴 선택하기에도 좋았어요.
저는 이미 여행가기전에 정해가긴 했지만 :) 

 

Baked BBQ Pork Buns (3 pcs) 9.00 SGD
안에 양념된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팀호완의 대표 메뉴죠. 
저희 가족 입맛에는 달달해서 1개 이상 먹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1개 먹기에 딱 맛있습니다. 
향신료 등이 느껴지지 않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BBQ Pork Rice Rolls (3pcs) 7.50 SGD
이렇게 3개씩 나오는 메뉴가 좀 애매해요. 저희는 4명인데.. 
혹시 몰라 1개씩만 주문하고 맛있는 메뉴는 추가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롤은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양념을 위에 뿌려줍니다. 
꼭 양념에 절여서 양념과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맨 위에 있는 거 말고 아래쪽부터 드세요. 
피가 쫀득쫀득하고 이것 또한 맛있었습니다. 

Shrimp Dumplings (4pcs) 9.00 SGD
새우 딤섬. 저는 이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피도 엄청 얇고 안에 새우가 아주 가득해서 식감도 좋고. 
게다가 따뜻할 때 먹으니까 더욱 맛있더라고요. 
먹자마자 추가주문에 들어갔습니다. ^____^

Yangzhou Fried Rice w Shrimp 11.80 SGD
Hong Kong Style Egg Tarts (2 pcs) 6.30 SGD
새우볶음밥과 에그타르트.
우선 싱가포르에서 여행 내내 먹었던 새우볶음밥 중에 팀호완에서 먹었던 새우볶음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간이 잘 맞아서 그런가. 다른 메뉴 없이 볶음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엄마도 인정함. 
그리고 에그타르트. 
후기에서도 다들 에그타르트 추천하시던데, 정말 맛있었어요. 엄청 부드러움. 

Spinach Dumpling w Shrimp (3pcs) 6.80 SGD
시금치 새우 딤섬.
새우 딤섬이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할 때 같이 도전한 메뉴. 
이것도 맛있었는데 피가 엄청 투명해서 신기했어요.
새우도 잔뜩, 시금치도 잔뜩.
시금치가 다져져 있어서 먹기도 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식사. 
일정이 된다면 싱가포르 일정 중에 꼭 팀호완에 들러보세요. 
한국에도 지점이 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결제할 때 현금결제가 안됩니다. 
카드결제나 계좌이체만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현금으로만 준비했어서 카드 충전해야 하나 카운터에서 난감해하고 있었더니
다행히 직원분께서 본인 카드로 결제하고 현금으로 받겠다 하셔서 영수증과 현금을 교환했어요. 
모든 지점이 그런지는 모르지만, 마리나베이샌즈몰에 있는 팀호완에 방문하신다면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