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시마스시 여의도IFC몰점

먹자먹자

영등포맛집.시마스시 여의도IFC몰점

별님cong 2023. 5. 31. 16:17
728x90
반응형

-

시마스시 여의도IFC몰점

영업시간 : 11:20`22:00 (매일)

-

 

지난주 석가탄신일에 여의도 IFC몰에 방문했었어요.

동생이 사고 싶은 시계가 있어서 스와치 매장을 찾아다닌 날이었습니다. (문스와치가 뭐라고..)

코엑스에도 가보고 여의도 IFC몰에도 왔는데 드디어 시계를 사고 늦은 점심을 먹을 겸 식당을 찾아다녔습니다. 

밥을 먹고 올까 집에 가서 먹을까 고민하느라 맛집 검색을 못했었어요. 

 

둘 다 초밥을 너무 좋아하는 관계로 스마스시로 결정되었죠. 

시마스시는 여의도 IFC몰 L3층 CGV 입구 옆쪽에 있습니다. 

좌석은 이렇게 가운데 오픈 주방을 두고 빙 둘러서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4명도 앉을 수 있는데 넉넉하진 않을 듯합니다.

회전 초밥!! 얼마 만에 방문하는 건지. 

(회사 근처에는 냉동생선도 있어서 점심메뉴로 가끔 가볍게 먹기는 했지만요) 

좌석마다 정수기와 간장 그릇, 생강 절임?, 초장이 있어요.

그리고 초밥 이외에도 요리나 식사류 등을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있습니다.

전체 메뉴를 조회하고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회전 초밥을 기다리다가 안 보이면 그냥 주문하고 기다렸었어요. :) 

정수기는 컵에 딱 맞춰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컵 두고 누르면 끝이라 너무 편했어요. 

그릇별로 금액이 다릅니다. 2,500원~10,000원까지.

추천 메뉴, 제철 메뉴, 주류도 안내되어 있어서 초밥 말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초밥이 지나가는데 다 찍지 못했어요. 

배가 안 고픈 줄 알았는데 눈앞에 초밥이 왔다 갔다 하니 계속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 

밥 양도 적당하고 초밥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초밥 종류도 태블릿에 나와있는데 다 찍지도 못했어요. 종류가 진짜 다양해요. 

크게 참치, 생선, 해산물, 새우, 기타 이렇게 나눠져 있고 새우만 해도 10종류 되는 듯해요. 

초밥 이외에도 군함, 롤 / 일품요리(가리비 치즈구이, 닭꼬치, 모둠사시미, 아나고한마리튀김, 치킨가라아게, 새우튀김 등) / 식사류(회덮밥, 멍게비빔밥, 튀김우동, 냉모밀)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튀김 우동 하나와 초밥을 무진장 먹었는데 사진이 생새우 하나밖에 없네요. ㅎㅎㅎ

생새우에도 신선함이 느껴지죠? 아주 정신 놓고 먹었나 봐요. ^____^

튀김 우동에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었나 호박튀김이 올라가는데요. 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둘이 거의 7만 원대 나왔어요. 배부르게 먹지도 않았는데..ㅠ 집 가서 떡볶이 먹기로 했거든요. :)

모르고 방문했던 건데 시마스시가 지점이 여러 개 있는 유명한 초밥집이었더라고요. 

 

비가 와서 그런지 연휴라서 그랬는지 코엑스도 여의도 IFC몰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성공적인 쇼핑과 식사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수박 먹고 둘 다 기절했더랬죠. 

728x90
반응형

'먹자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주맛집.장어독립  (170) 2023.09.05
춘천맛집.정족리동치미막국수  (123) 2023.07.18
연천카페.빵공장 라피유  (61) 2023.05.29
연천맛집.망향비빔국수 본점  (52) 2023.05.22
포천맛집.철원맛집.중원  (59) 2023.05.17